본문 바로가기

문화나눔/이벤트정보

[문화이벤트]대학로 부부동반 연극관람과 강원도 평창 폐교 돕기 이벤트

[문화이벤트]대학로 부부동반 연극관람과 강원도 평창 폐교 돕기 이벤트

월간 리더스와 한국CFO스쿨에서는 공동으로
<<대학로 부부동반 연극관람과 강원도 평창 폐교 돕기 이벤트>>를 개최하려 합니다.

부부동반으로 대학로에서 연극도 보시고 좋은 일도 하시고 교류도 즐기세요!

‘한국CFO클럽 회원’, ‘한국CFO스쿨 수료생, ‘월간 리더스 독자’들이 폐교위기에 처한 강원도 평창의 초등학교를 돕는 이벤트를 합니다.


방법은 간단 합니다.

대학로 무료초청 연극에 부부동반 참석하셔서 공연과 교류를 즐기시면 됩니다.


♧ 행사주제와 내용: 부부동반 연극관람 및 비즈니스 교류

♧ 공연제목 및 후원: ‘여보 고마워’ ㈜에프엠아츠


♧ 공연관련 아래내용 참조:

=>이현경, '여보 고마워'로 '홀로서기'

배우 이현경이 10년차 주부 겸 아이의 어머니로 변신해 강한 여성으로 무대 위에 선다.

이현경은 오는 11일부터 서울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에서 열리는 콘서트 드라마 '여보, 고마워'(연출 위성신)로 연기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여보, 고마워'는 결혼 10년차 주부와 남편의 이야기. 잘 나가는 대학교수로 실제 가장 노릇을 하는 아내가 공학박사 출신 연구원에서 사업가를 거쳐 고시생이자 전업 주부가 된 남편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기를 모았던 '줌데렐라'의 작가 고혜정(40)씨의 부부 에세이를 연극으로 옮겨 놓아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이 작품은 남편이 암에 걸리면서 발생한 이견, 화해와 용서를 그린다. 이현경이 작품을 통해 배우 유태웅과 호흡을 맞춰 연기를 펼친다.

한 관계자는 "이현경이 이번 무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열정적인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가져달라"고 밝혔다.

'여보, 고마워'는 이현경, 유태웅과 함께 뮤지컬배우 서범석과 탤런트 강경헌이 더블 캐스팅됐다.


♧ 일시와 장소: 2008년 7월 26일(토) 3:00~5:40 대학로 이다홀 (혜화역 2번출구)

♧ 함께 만들 사람 및 단체: 김갑수 박사(한국CFO클럽 회원), 월간 리더스 정진이 대표, 에프엠아츠 신주선 대표(한국CFO클럽 회원), 한국CFO스쿨 심규태 대표

♧ 참가신청 (신청서는 별도로 없고, 관계 있는 아래의 분에게 참가의사만 밝혀 주세요.)


l  한국CFO클럽/한국CFO스쿨 552-6472 hjk@cfoschool.co.kr

l  월간 리더스 정진이 대표 02-486-0031, 010-2206-1391

E-mail : ceo@kleaders.cm, jl317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