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나눔/이벤트정보

[이벤트정보]올림푸스한국, 소비자와 함께하는 감성 이벤트 전개

[이벤트정보]올림푸스한국, 소비자와 함께하는 감성 이벤트 전개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이 ‘사진은 말을 한다’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 사이트(www.olympusmju.co.kr)를 오픈하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 사이트는 ‘인물에 강한 카메라’인 뮤의 신제품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진문화에 대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TV CF 속 김태희가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맞추는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 자신의 생각을 담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놓으면, 가장 재치 있는 글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올림푸스 뮤-790SW, 영화 예매권, 미오디오 사진 인화권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사랑해’, ‘심심해’, ‘축하해’ 등 주어진 테마에 따라 소비자가 자신의 사진으로 포토에세이를 완성해 사이트에 올리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7명에게 코치 미니백, 아이팟 나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올림푸스한국은 글로벌 온라인 포털 사이트인 ‘야후’와 제휴하여 ‘포토톡’게시판을 신설하고 오는 4월 27일까지, ‘사진으로 말하는 사랑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톡’은 올림푸한국의 광고 캠페인 ‘사진은 말을 한다’처럼 한 장의 사진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개념의 컨텐츠다. 이벤트에 참여는 사랑을 담은 사진과 10자 이내의 메시지를 담아 야후! 내 이미지박스에 올리는 방식이고, 가장 멋지게 사랑 고백을 한 응모자 중 총 56명을 선정해 올림푸스 뮤 840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야후! 배너를 통해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4월 6일까지 응모한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4월 10일부터 개최되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재자재전/디지털영상전’ 의 올림푸스 부스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한편, 올림푸스한국과 야후!는 동영상 컨텐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틸컷 컨텐츠 ‘포토톡’ 게시판을 꾸준히 운영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카메라 유저들을 위한 ‘올림푸스 포토 아카데미’ 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프로 사진작가들이 직접 강의하는 ‘올림푸스 포토 아카데미’는 다음달 1일부터 매주 화요일, 수요일, 토요일에 진행된다.

올림푸스 한국의 조범구 영상사업 본부장은 “사진문화에 대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끊임없이 소비자와 교류하고자 이번 캠페인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올 한해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사진문화를 전파하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올림푸스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