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나눔/이벤트정보

옥션, 매일 선착순 3명 반값 국내여행 쏜다

옥션, 매일 선착순 3명 반값 국내여행 쏜다

여행 마켓플레이스 '옥션여행(tour.auction.co.kr)'이 따뜻한 봄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국내여행 상품을 반값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명을 대상으로 당일 지정된 국내여행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은 제주도를 비롯해 매화꽃이 만발한 섬진강과 구례 산수유 마을, 녹차향이 가득한 보성차밭과 담양 대나무숲, 진해 군항제 벚꽃축제 등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가 포함된 상품(기존가 12만5천원)을 반값인 6만2천5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3만 원대 당일여행은 1만원대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보성차밭과 담양 대나무숲 여행(기존가 5만9천원)은 2만9천500원에 판매한다.

회원 1인당 한 상품만 예약가능하며 동반1인을 포함해 반값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테마여행 7% 할인행사와 제주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도 봄꽃 여행, 외도해상농원, 진해 군항제, 해운대 기차여행 등 완연한 봄기운을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제주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인장 비누, 태왕사신기 촬영장 입장권, 잠수한 내부 무료관람 등 각 상품에 해당되는 푸짐한 경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옥션여행 박상화 부장은 "봄을 맞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국내 여행으로 파격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