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나눔/다이어트&뷰티

김이지 웨딩촬영, 베이비복스 전원참석

김이지 웨딩촬영, 베이비복스 전원참석
4월의 신부 김이지, 베이비복스 멤버들 들러리

▲ 오는 4월 결혼을 하는 김이지의 웨딩사진     © 사진=김이지 미니홈피
5인조 여성 그룹의 원조로 부를 수 있는 베이비복스의 리더 김이지가 4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을 한 사진이 공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심은진이 미니홈피에 김이지의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단순한 김이지의 웨딩촬영이 아니라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화제가 됐다. 이는 심은진을 비롯한 간미연, 이희진, 윤은혜가 김이지의 들러리를 서기 때문이다.
 
김이지의 웨딩사진이 공개되면서 지금은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지만 베이비복스 멤버들의 우정이 여전함을 보여줬다.
 
김이지 또한 자신의 미니홈피에 웨딩사진들을 게재하면서 “어떤 촬영이든 쉬운 게 없지만 이날 촬영은 많이 설렜고 힘들기도 했고, 촬영 내내 행복하기도 하고, 예민하기도 한 나에겐 제일 욕심나는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미니홈피에 올라온 웨딩사진을 본 팬들은 다들 보기 좋고 예쁘다며 “다 같이 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이렇게 다 같이 있으니 예전 생각이 난다”는 글을 남겼다.
 
한편, 김이지는 오는 4월 17일 서울 강남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증권을 다니는 직장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