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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공전략/온라인마케팅

키워드광고 공략법 !!

키워드광고 공략법 !!


1. 자신의 키워드를 선정한다.
  설명) 자신의 키워드를 모르고 인기키워드 위주로 광고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아무래도 구매율이 떨어지겠죠~
    저에게 컨설팅 의뢰가 들어오면 제일 먼저 하는것이 의뢰사이트의 키워드 분석입니다.
    자신에 맞는 키워드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 자신의 쇼핑몰 상품에 키워드를 붙이기
      - 제가 패션쪽이다보니 패션인기키워드 조사하기
      - 인기키워드와 매치되는 상품이 있으면 해당 쇼핑몰 상품명 변경하기
    이렇게 자신에 맞는 키워드를 선정할수 있습니다.

2. 키워드 광고예산을 매출에 맞게 정한다.
    설명) 광고를 하려면 예상매출이 꼭 필요합니다
      즉 100만원 광고에 500만원 매출 이런식이 될수 있겠죠~
      광고비를 측정하실때 고려해야 할점은 작은광고나 과다한 광고는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작은광고비를 피해야하는 이유~-
        ==> 쇼핑몰같은경우 알게모르게 방문자수를 고객은 체감하게 됩니다.
              Q&A게시판, 상품후기등의 게시판에 조회수와 같은부분이죠
              광고로서 이러한부분의 활성화를 자연적으로 올릴수 있다면 좋겠죠~
              그렇다고 조금 광고를 하는것이 꼭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적당한 광고비 산정이 중요하다라는 걸 더 강조하려다 보니
              약간은 끼워 맞추기 글이 되었네요

      [과다한 광고비를 피해야 하는이유]
        ==> 과다한 광고비는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키워드 광고에서는 절대적이라고 할수 있죠~
              즉 여성의류, 명품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과 같은 구매율이 낮은키워드를
              예산이 남아서 집행하는경우가 맞기 때문이죠~
       
        그렇다면~~~얼마정도가 회사에 적당한 광고비일까요?
        매출이 없는 회사라면 100만원 내외~
        매출이 1000만원 이상인 회사라면 100만원 이상
        그이상은  5~10% 정도의 광고비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3. 계절에 맞는 키워드를 선점한다!
    봄이 다 되어가는 요즘 코트가 인기키워드라도 이 키워드를 구매하시면 안되겠죠~
    앞으로 다가올 봄에 관련된 키워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봄옷, 봄옷코디 와같은 키워드도 좋지만 상품과 직접적인 키워드를 구매하시면
    좀더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정리해 보면~
1. 자신의 키워드를 선정한다.
2. 키워드 광고예산을 매출에 맞게 정한다!
3. 계절에 맞는 키워드를 선점한다!

이렇게 3가지 라도 충분히 검토하신다면 좀더 효과적인 키워드 광고를 할수 있을꺼 같아요....^^

작성자 : 김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