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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신제품정보/Business Aplication

CTI 정의

CTI 정의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의 기본적 정의는 컴퓨터를 통해 전화, 팩스 등의 주요 기능을 연동시키는 통합시스템으로 고객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 하고, 기업의 전화 통제 시스템에 연동시켜 컴퓨터 상에서 전화, 팩스 같은 통신매체 기능을 처리하거나 음성, 팩스 등을 컴퓨터 네트워크와 결합해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 시켜주는 솔루션을 말한다.

CTI는 일반적으로 상담센터, A/S센터와 같은 콜센터에 많이 적용되고 있으며, 교환기의 사용 유무에 따라 PBX와 unPBX로 나뉜다.CTI시스템을 이용하면 통화에 관련된 모니터링, 통계분석 등 각종 정보에 대한 접근, 조회,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력, 시스템 등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정보처리)와 전화망 (음성통신)의 기술적 결합으로 인한 통합 Telecommunication System이라 할 수 있다.

BUSINESS 적 측면에서 보면 Database를 기반으로 기업의 마케팅 목적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세련되고 한차원 앞선 기술과 Application으로, 다양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및 기업만족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첨단 SOLUTION 이다.



PBX CTI



UnPBX C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