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아이패드4 맥북에어 아트뮤 슬림 스탠드커버 가죽케이스 파우치 울트라재킷 인기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울트라노트북, 태블릿PC등에 최적화된 스탠드형 가죽 파우치 제품을 중소
기업진흥공단으로 부터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HIT500에도 선정됐다.
다양한 노트북(울트라북), 태블릿PC(갤럭시탭, 뉴아이패드등) 사이즈에 따라 10인치, 11인치, 13인치 등을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치에 세밀함이 뛰어난 맞춤형 스탠드형 파우치이다.
특히, 보호케이스의 휴대성과 스탠드 거치대 기능, 스마트 커버기능을 한데 묶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한, 하단 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발열 자연 해소 형태를 갖추고 있다.
클러치백과 마찬가지로 납작하고 각이 있으면서 서류봉투처럼 커버가 달려있으며,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시 열고 닫기가 편리한 구조이다.
슬림한 브리프케이스형태의 컬러풀한 디자인과 사피아노 빗살무늬 가죽으로 그립감이 좋고 안감은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부드럽게 감싸준다.
색상은 브론즈, 라이트핑크, 브론즈아이보리, 핑크아이보리등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섬세한 마감과 노트북과 태블릿PC에 일체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총 6종으로 출시 가격은 39,000원부터 49,000원 이다.
출처 : 아트뮤(http://www.artm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