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애플 아이패드2, 삼성전자 갤럭시탭 10.1, 모토로라 줌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파우치 케이스가 출시됐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테크네(www.atechne.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에서 아이패드2 파우치 케이스를 출시했다.
(사진설명: 아트테크네 아이패드2 파우치 케이스, 명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를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파우치는 더블폼(아트론과 스펀지를 이중본딩) 소재를 사용해 충격방지 및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명화이미지를 가죽 프린팅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이패드2 명화가죽 파우치 케이스다.
(더블폼 소재란? - 메모리폼의 물성이 겨울에는 딱딱해져서 IT기기의 충격완화에 오리혀 해가 될 수 있는 점과 여름에는 물렁해져서 모서리부분에 치명적일 수가 있는 점을 보완해 아트론 재질과 스펀지를 이중본딩 처리한 기술의 소재로 반발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다)
기존 파우치보도 더 얇게 만들었으며, 충전기케이블, 보조배터리,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 터치펜 등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안쪽 망사포켓형 주머니가 있어 유용하다. 특히 당기는 형태의 손잡이(draw-strap) 기능과 도난방지 및 사생활보호를 위한 키슬라이드 지퍼까지 장착했다.
컬러 타입(4종, 2만5000원)과 명화그림 타입(4종, 2만9000원)이 있으며, 아이패드2 파우치는 아트테크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테크네 홈페이지(www.atech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아트테크네 명화 4종 아이패드2 파우치 케이스)
(사진설명: 아트테크네 아이패드2 파우치 케이스 후면)
(사진설명: 도난방지 및 사생활보호를 위한 키슬라이드 지퍼 장착)
(사진설명: 당기는 형태의 손잡이(draw-strap) 기능)
(사진설명: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안쪽 망사포켓형 주머니)
(사진설명: 전면 커버를 접어서 태블릿 사용 가능)